베개커버의 새로운 교체 개념을 도입,
아주 쉽고 빠른 교체 편리성으로
위생 습관을 키웁니다.

백의커버의 천사
하루 베개커버

더러운 침대 시트에환자를 눕히는 것은 안 된다.
지금 제일 필요한 일은빨래를 하는 것 뿐!

나이팅게일은 지금 관점에서 보면 매우 기초적인 사실들을 발견하였고 위생 개념을 처음 도입하였다.
덕분에 부상자 사망률이 40%대에서 2%로 감소하는 기적을 보게 되었다. 

[침구 위생]은 크림전쟁(1853년~)부터 중요 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어느때보다 강조 되는 지금!!! 커버닷은 베개커버의 새로운 교체 개념을 도입, 아주 쉽고 빠른 교체 편리성으로 위생 습관을 키웁니다.

어제 벗어 놓은 속옷 다시 입으세요?

오늘도 헛수고 하셨어요!

우리는 깨끗한 피부라면 수고와 비용을 아끼지 않아요!  깨끗히 세안하고 스킨케어, 팩, 마사지, 피부과까지… 그런데 베개커버 관리는 너무나 소홀하세요!!!  하루 여덟시간 얼굴을 비비고 입도 닿는 곳이 잖아요?! ‘백날 세수 해 봤자’ 오염된 베개커버에 다시 얼굴을 비비면 말짱 ‘꽝’ 아닌가요? 

창업자 오누이가 전하는 짧은 이야기

[ ” 베개커버 왜 안 빨죠? 그거 엄청 더러운데? ” ]” 귀찮아서…대신 수건 깔고 자요! “”I know” 우리가 그랬으니까!”그런데, 자꾸만 움직여서 불편 해요””자꾸 접혀서 얼굴에 베겨요””촉감이 까칠해서 피부에 거슬려요””얼굴에 수건 자국이…”

[이런 ‘불편함’이 싫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상 1등 편한 방식의 베개커버를 만들기로합니다.

[컨셉은 너무나도 명확했습니다] 수건처럼 무심코 툭 얹고 걷어내듯 ‘아주 빠르고’ ‘아주 편리’해야 하며, ‘움직이지 않을 것!’ 그렇게 벨크로 탈부착 결합 방식의 새로운 개념 커버닷이 만들어 졌습니다.

[베개커버 구상부터 첫 판매까지 2년이 걸렸습니다.] 베개커버를 그냥 베개나 감싸는 홑겹 베개껍데기로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의 가치를 우리 제품으로 꼭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우리 제품의 미션은 이렇습니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베개커버’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보자!’베개커버 끝판왕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보자!위생은 습관화 되어야 한다. 우리 일상 생활에 위생 루틴을 만들어 보자!

새로운 표준이 됩니다.

2020 소통

올해는 특허청과 한국여성발명협회가 주최하는 2020여성발명왕EXPO(10월23일(금)~25일(일)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 참가합니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2019 소통

커버닷이 2019. 11. 29(금) ~ 12. 1(일) 강남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 되는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에 참가합니다.  피부 건강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겁니다. 많은 관람 바랍니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8. 개최 영상